대표 인사말

홈 > 대표인사말

한솔미래영재교육을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물리학을 전공한 저에게 선배 물리학자들 중에서 가장 존경하는 물리학자를 꼽으라고 하면, 저는 코페르니쿠스와 아인슈타인을 꼽습니다. 위의 두 사람에게서는 단순하게 물리학적인 업적을 떠나서 진정한 영재가 보여주는 위대한 사고의 전환을 느끼기 때문일 것입니다.
코페르니쿠스는 모두가 우주의 중심이 지구에 있다고 믿고 있을 때, 우주의 중심은 지구가 아닐 수 있다라는 기존의 상식을 뛰어 넘은 혁명적인 발상을 내어 놓습니다. 이러한 발상이 뉴턴까지의 후대 과학자들에게 방향을 제시하여 고전역학이 완성될 수 있었습니다.
빛은 에테르라는 가상의 물질을 매개로 하는 파동일 뿐이라고 세상 모두가 주장할 때, 아인슈타인은 빛이 알갱이일 수 있다는 이론을 내어 놓으며, 허상이었던 에테르의 존재를 격파해 버립니다. 20대 청년 아인슈타인의 이런 업적이 오늘날의 현대 물리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GREETING
한솔미래영재교육은 이렇게 모두가 ‘네’라고 할 때, ‘아니오’하고 할 수 있는 용기로 진실에 더 접근해 갈 수 있는 창의적인 영재를 찾아 그 영재성을 북돋는 교육을 하려고 합니다. 우리 미래GT아카데미, 미래영재학원에서 교육받는 아이들은 스스로 사고하고, 문제를 해결해 갈 수 있는 ‘자기주도적인 창의적 영재’로 자라나서, 우리 사회의 미래를 이끌어갈 새로은 리더의 패러다임을 보여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학원의 선생님과 직원 지금까지 이루어 놓은 작은 성과들이 헛되지 않도록 모두 처음의 마음을 잃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여러 학생들,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주) 한솔미래영재교육 대표이사 이 창 학
서울대학교 원자핵공학과 졸업
Lynchburg College 물리학 석사
University of Pennsylvania 물리학 박사
Florida State University, 서울대학교 연구원 역임
전 (주) 미래영재아카데미 대표이사